2013년 6월 7일 금요일

Firefox 북마크등에 쉘 메뉴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시 해결법.

Firefox 사용시 북마크(폴더) 및 Addon 에서 쉘메뉴가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지 않고 폰트가 사라져버린 현상이 발생했다.

1. 먼저 Firefox / 도움말 / 안전모드 시작 (Addon 없이 임시 실행) 시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.

2. 이는 Addon간 충돌 문제는 아니며, Firefox 기본 설정 변경에 따라 문제가 발생했다고 생각할수 있다.

3. Firefox / 설정 / 고급 / 일반 / 보기기능 / "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" 을 체크해제(사용안함)으로 하면 위의 문제 현상이 발생한다.

해결법은 "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"을 체크(사용)하면 문제는 해결된다.

* Firefox 21에서만 발생하는 문제 일수 있다.
* Firefox에 에러는 Addon 충돌 문제가 아니라면 "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"과 관련된 문제가 다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